아름다운 글

내가 임태경을 좋아하는 이유(모셔온글)

wowjenny 2009. 8. 29. 12:01

내가 임태경을 좋아하는 이유 (모셔온 글)

http://cafe.daum.net/taekyungim/OFGm/4101
 
 
 

 내가 임태경을 좋아하는 이유는

수 천가지 수 만가지가 넘어서

이곳에 다 나열할 수 없음을 밝힌다.

 

가장 큰 이유는

영혼이 맑아 보이기 때문이다.

생김새와 차림새

말하는 모습, 웃는 모습

전체적으로 멋진 사람이다.

강인하면서도 부드럽고

부드러우면서 바르며

원칙적이면서도 융통성이 있고

융통성이 있으면서도 의리가 있고

정의로우면서도 따뜻하다.

 

열정이 있으면서도 고집스럽지 않고

고우면서도 나약하지 않기 때문이다.

프로이면서도 교만하지 않으며

겸손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사람이다.

자만하지 않으며

자신의 삶을 사랑하기에

다른 사람의 삶도 사랑할 줄 사람이다.

 

큰 것을 볼 줄 알면서도

작은 것들을 소중히 여길 줄 아는

노래를 정말 잘 하는 사람이다.

 

어떤 노래를 불러도

격조를 높이는 능력이 있으며

그의 목소리는 감미로우면서도

품위가 있다.

남성성와 여성성이 모두 녹아 있다.

그가 부르는 노래를 들으면

비록 애절한 노래인데도

삶을 더욱 사랑하게 된다.

 

그의 노래에는

삶에 대한 열정이 있고

삶에 대한 사랑이 있고

희망을 발견하게 되는 것은

비단 노래를 잘 하기 때문만은 아닐 것이다.

그는 노래에 그의 삶을

그의 사랑을

그의 희망을 담기 때문일 거다.

노래가 곧 그 사람이기 때문일거다.

 

그래서

임태경의 노래를 들으면

그의 삶을 만나게 되고

그의 맑은 영혼을 만나는 기쁨을

우리를 누리게 되는 것이다.

 

나는

임태경을 좋아한다.

어쩌면 그의 모습에

나의 모습이 있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그의 성공과

그의 기쁨이

곧 우리의 기쁨이고 성공인 이유는

그의 모습 속에

우리 각각의 모습이 박혀있기

때문이리라...

 

별은 바라보는 사람에게게만

빛을 던진다고 했다.!!!

 

 

** 어쩜 이리도 표현을 잘 했단 말이야 하면서 담아온 글입니다**